플래텀 – 2018 위켄드 디스럽트 스텔스 스타트업 포럼 개최

플래텀 – 2018 위켄드 디스럽트 스텔스 스타트업 포럼 개최

‘2018 위켄드 디스럽트(Weekend Disrupt)포럼’이 7월 14일 연세대학교 그랜드볼룸에서 개최된다.

포럼에서는 주말창업가 정신에 대해 위켄드 디스럽트의 김지웅, 김활 공동 설립자가 스텔스 스타트업과 주말 창업 사례를 강연할 예정이며, 이후 인공지능(메이크봇 김지웅 대표), 블록체인(체인파트너스 김동민 이사), 에그리테크(영풍 천영준 박사), 헬스케어(전능아이티 박은식 팀장)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최신 산업 트렌드와 유망 비즈니스 모델을 설명하는 자리가 이어진다. 이후 참가자들은 각자 관심 있는 산업 트렌드와 관련된 비즈니스 모델을 아이디에이션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위켄드 디스럽트는 주말을 활용해 본업과 스타트업을 동시에 진행하는 ‘스텔스 스타트업’을 지향하는 포럼으로, 이번 행사는 연세대학교 창업지원단과 공동 주최한다. 참가 요건은 직장인, 대학(원)생으로 본업이 있으나 창업을 준비 중인 예비창업자와 창업자를 대상으로 한다.

위켄드 디스럽트는 연쇄 창업가, 연구원, 박사, 변리사, 변호사, 벤처 투자자, 석박사 등의 다양한 인재풀을 구성하여 스텔스 모드의 예비창업가들이 겪는 단계별 리스크를 관리하고 검증된 스타트업을 할 수 있게 지원한다. 특히 ‘스텔스 스타트업 모드’라는 실전 창업 프로그램을 진행하여 본업이 있는 예비창업자들이 팀 빌딩, MVP 제작, 비즈니스 모델 검증, 데모데이, 창업까지 스텔스 모드로 스타트업을 실행할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한다. 참가비는 무료다.

출처 : http://platum.kr/archives/103067

Weekend Disrupt Co-Founder
우리는 스텔스 창업을 만들어갑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